아이코다, 잠실 롯데마트에 조립브랜드샵 1호점 오픈

뉴스 제공
아이코다
2011-09-01 17:05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종합쇼핑몰 아이코다(대표:이용수 www.icoda.co.kr)는 잠실에 위치한 국내최대 디지털가전 전문매장인 롯데 디지털파크에 조립브랜드매장 1호점을 연다고 밝혔다.

조립브랜드매장 1호점은 소비자가 직접 최신 하드웨어를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제품 구입 시 매장에서 바로 PC를 조립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다

매장에는 인텔, Microsoft, Corsair, Enermax, 쿨러마스터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의 최신 제품의 전시, 판매는 물론 그래픽카드, 마더보드, 메모리, 케이스 등 용산에서 구입하던 하드웨어를 넓은 매장에서 쾌적하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 담당자는 “그동안 용산에 나오고 싶어도 거리나 시간의 제약으로 인해 조립PC 및 부품구입이 어려웠던 강남, 강동 및 경기남부권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오픈 첫날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전했다

잠실 롯데마트 디지털파크는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있으며 영업면적이 3900㎡(1210평)에 취급상품이 9000여 가지에 달하는 국내최대 디지털가전 전문매장으로 지하철 잠실역 4번 출구와 연결되어 교통이 편리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12시까지이다.

현재 오픈 기념행사로 USB메모리 8GB증정, 메모리 무상 업그레이드, 캐논복합기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아이코다 (02-714-9349, kjyang@icoda.co.kr)

아이코다 개요
아이코다(주)는 용산에 위치한 컴퓨터종합쇼핑몰 '아이코다'를 운영하는 종합유통회사다. 2011년도기준 1700억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업무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od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