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트레킹 여행 브랜드 ‘이지트레킹’ 선보여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1-09-02 09:15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국내 트레킹이 큰 인기를 끌면서 해외로 떠나려는 트레킹족도 늘고 있다. 하나투어는 트레킹이 대중화되고 있는 현시점에 발맞춰 트레킹 여행 전문 브랜드 ‘이지트레킹(Easy Trekking)’을 선보였다.

이지트레킹은 일반 트레킹보다는 조금 부드러운 개념의 걷기여행 브랜드로, 전문 산악인보다는 취미활동으로 산을 즐기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트레킹 여행을 말한다. 현재 대부분의 트레킹 여행상품이 산 정상을 등반하기 위한 목적인데 반해, 이지트레킹은 천천히 걸으며 자연을 이해하고 관찰하는 생태관광으로 접근하고 있는 것이다.

하나투어는 이지트레킹 브랜드 런칭 기념 9월 한정 특가상품으로, 북경 만리장성 4일(47만9천원~), 말레이시아 키나발루산 둘레산길 5일(50만9천원~), 일본 히루젠트레킹+캠핑 4일(29만9천원~) 등을 선보이고 있다. 그리고 아디다스와 제휴를 통해 이지트레킹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디다스 등산양말 및 트레킹컵, LED 플래쉬 등을 제공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지트레킹에 앞서 이미 지난해부터 트레킹 챌린지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지트레킹보다 까다로운 산행코스를 밟는 트레킹 챌린지투어는 트레킹에 대한 전문지식과 유용한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5월 말레이시아 키나발루산을 시작으로 7월 캐나다 로키에서 진행된 바 있으며, 9월 22일 중국 삼청산/용호산, 10월 27일 일본 다이센 트레킹 챌린지투어를 앞두고 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김태욱 과장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