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가을 풍경 촬영에 적합한 사이버샷 WX30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1-09-02 09:46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 (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가을시즌을 맞아 광활한 풍경 촬영에 적합한 사이버샷 신제품 DSC-WX3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사이버샷 DSC-WX30 (이하 WX30)은 1,620만 화소의 Exmor R CMOS 센서, 칼짜이스 바리오테사 25mm 광각렌즈, 더욱 빨라진 BIONZ 이미지 프로세서를 지원한다. 특히 WX30에는 ‘선명한 이미지 줌’ 기능이 새롭게 탑재되었다. 이는 기존의 디지털 줌에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소니 독자기술로서, 화질의 저하, 화소의 손실 없이 광학 줌 퀄리티의 디지털 줌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최대 20배까지 지원이 되기 때문에 청량한 가을 풍경 등을 깨끗하고 선명하게 촬영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WX30에는 소니의 미러리스 카메라 NEX-C3에서 지원하던 ‘사진효과(Picture Effect)’ 기능도 새롭게 탑재됐다. ‘HDR 그림’, ‘리치톤 모노크롬’, ‘미니어처’, ‘토이카메라’, ‘팝 컬러’, ‘컬러추출’, ‘소프트 하이키’ 등 다양한 기능 등을 이용하면 추후에 이미지를 보정하거나 편집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촬영 중 원하는 효과를 바로 적용해 보다 재미있고 특별한 나만의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고급 퀄리티의 풀HD 동영상(AVCHD, 1920 X 1080, 60i) 동영상 촬영 중 스틸 사진 촬영이 가능한 ‘듀얼 레코딩’ 기능도 업그레이드 되어 1,200만 화소의 고화질 대용량 사진을 동영상 촬영 중에 남길 수 있다. 또한 사이버샷 W시리즈 최초로 3인치 Xtra Fine LCD에 터치 스크린 방식을 채택하여 보다 빠르고 정확한 터치 작동이 가능한 것도 장점. 블랙, 실버, 골드, 핑크, 바이올렛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현대홈쇼핑과 소니스토어를 통해 독점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30만원 대.

한편, 소니코리아는 가을 시즌을 맞아 방충, 방진기능을 갖춰 역동적인 야외/레저 활동에 적합한 DSC-TX1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6일까지 TX10 구매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즉시 4G SD 메모리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구매 후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 후 사은품을 신청하면 정품 배터리와 사이버샷 전용 고급 케이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제품 정보를 비롯한 가을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김미향
02-6370-8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