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1년 8월 국내 휴대폰 판매 실적
- ‘갤럭시SⅡ’ 화이트 컬러 출시 및 초기 반응 호조로 판매 증대, 8월 스마트폰 시장 주도
- 삼성전자, 8월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 126만대 판매로 M/S 59%, 4개월 연속 55% 이상의 시장 점유율로 브랜드 위상 강화
- 삼성전자, 8월 국내 시장 M/S 59%, 4개월 연속 55% 이상 M/S 달성
삼성전자는 지난 달에 이어 ‘갤럭시SⅡ’의 판매를 더욱 확대함으로써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하였고, 8월 국내 시장에서 126만대를 판매 하며 M/S 59%를 차지함으로써 지난 5월부터 4개월 연속 55%가 넘는 M/S를 달성함.
‘갤럭시SⅡ’ 화이트 컬러 인기, 판매 지속 확대 삼성전자는 ‘갤럭시SⅡ’ 화이트 컬러 출시에 맞춰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화이트 컬러의 이미지를 소구하는 ‘하우 투 리브 화이트’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로 화이트 컬러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초기 반응이 호조를 보이고 있음.
이와 같은 화이트 컬러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으로 ‘갤럭시SⅡ’는 출시 4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일개통 2만대 이상 수준으로 판매가 증대되며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며 8월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함.
‘갤럭시탭 10.1’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로 판매 확대 도모
삼성전자는 지난 7월말 더 크고, 더 얇고, 더 가볍고, 더 강력해진 ‘한국형 태블릿’인 ‘갤럭시탭 10.1’ 국내 출시와 함께 음악, 교육, 요리 등 5개 분야 전문가들이 ‘갤럭시탭 10.1’을 통해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한 가장 스마트한 방법을 전수하는 ‘탭클래스’를 개최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
이러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갤럭시탭 10.1’이 제공 하는 더욱 다양해진 컨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 사용 환경을 지속적으로 제안함으로써 판매 확대를 도모함과 동시에 국내 태블릿 시장 內 대표 태블릿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임.
삼성전자, 9월에도 스마트폰 및 태블릿 시장 주도
삼성전자는 9월 들어 ‘갤럭시SⅡ’ 화이트 컬러 생산 확대 및 마케팅 활동 강화로 판매를 확대함으로써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해 나가는 한편, ‘갤럭시탭 10.1’ 후속 마케팅 프로그램을 가동함으로써 판매를 활성화 함으로써 태블릿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임.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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