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英 해로즈백화점 한국특별전 참가

뉴스 제공
녹차원
2011-09-05 08: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유기농녹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녹차원(www.nokchawon.co.kr)에서 유럽 최고 명품 백화점인 해로즈백화점을 통해 본격적인 한국 녹차의 홍보에 나선다.

이번 전시회는 주영 한국대사관과 KOTRA 런던 코리아비즈니스센터(KBC)가 8월 28일부터 4주간 주최하는 ‘영국 해로즈 백화점 한국특별전’에 한국 차류를 대표하는 업체로 녹차원이 선정되면서 이루어졌다.

녹차원은 이미 해로즈백화점에 고급 유기농녹차를 차원료의 형태로 공급하고 있었다. 세계 홍차 소비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대표적인 홍차 애호국인 영국에서도 녹차의 건강상 이점을 연구하는 흐름에 따라 우수한 한국산 녹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

이번 특별전 업체 선정을 위해 지난 5월 방한한 해로즈 바이어들은 차원료의 품질만이 아닌 녹차원 브랜드와 제품 실물을 확인하고 적극적인 선정 의사를 밝혔다.

녹차원 김학문 팀장은 “녹차원은 영국 메이저 티메이커들의 차류들을 모니터해왔고, 한국 녹차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며 “까다로운 명품심사 기준을 가진 해로즈 백화점에서 녹차원 브랜드 제품을 직접 판매하게된 것은 업계관계자와 유럽소비자에게 높은 위상으로 각인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녹차원 개요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모토로 1992년 설립된 식품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녹차, 허브차, 유자차 등의 과실차, 율무차 등의 건강차와 식음료를 42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BRAND K’ 선정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연락처

녹차원 VDD
김영민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