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살아 있는 박물관’ 터키여행 상품 롯데홈쇼핑 통해 판매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1-09-05 06:00
서울--(뉴스와이어)--(주)여행박사는 9월9일(금) 저녁 12시50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7일간의 터키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터키 여행은 에어텔 상품과 가이드가 동반하는 패키지 여행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여행요금은 119만원 부터이다. 에어텔 상품은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과 투어리스트 호텔 3박과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예약하면 터키여행 가이드북과 여행용 안전복대, 멀티플러그를 제공해준다. 패키지 상품은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과 1급 호텔 3박, 전용차량과 현지가이드가 동행하며 관광지 무료입장과 현지식 체험을 할 수 있다.

유네스코도 인정한 터키의 세계 문화 유산은 무엇이 있나?

- 괴뢰메 국립공원과 카파도키아 바위유적
괴뢰메 국립공원은 1985년 유네스코로 등록된 터키의 국립역사 공원이다. 화산분화로 오랜세월에 걸쳐 형성된 기묘한 모양의 바위들이 늘어서 있는 계곡. 카파도키아는 막막할 정도로 너른 벌판에 솟아 오른 기암괴석들이 혼을 사로 잡는 곳이다. 인간이 상상하기 어려운 길고 긴 시간동안 자연이 공들여 만든 작품이다.

- 히에라폴리스와 파묵칼레
히에라 폴리스는 기원전 190년 도시의 유적이다. 원형극장으로 1만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이다. 둥근 관객석 위에서 내려다 보는 파묵칼레의 전망이 황홀할 정도로 멋지다. 파묵칼레는 생긴 모습은 흡사 계단식 다랭이논을 닮았다. 하얀 석회층이 절벽 한 면을 빼곡이 채우고 있다. 석회를 머금은 물이 흘러내리면서 그 성분들이 층을 이루었고 층마다 푸른 물을 머금고 있다.

- 트로이 고고유적지와 겹겹의 도시 이스탄불
트로이는 터키 서쪽에 있는 고대 도시의 유적으로 1998년 유네스코 세계 유산에 등재되었다. 여러시대를 거치면서 지진이나 전쟁으로 허물어지고 또 쌓으면서 오랜세월동안 이루어진 도시유적 이스탄불은 터키 최대의 도시로 아시아와 유럽에 걸쳐 있다. 1,600년동안 수도였던 이스탄불에는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오스만 제국시대에 이르는 다수의 유적이 분포되어 있다.

터키 여행의 Tip.
◆ 터키는 시차가 7시간 늦으며 섬머타임기간 (3월~10월말)에는 6시간 늦습니다.
◆ 터키 여행시 주의사항
- 터키는 전세계인들이 많이 밀집한 관광 지역입니다.
- 귀중품 및 여권등의 보관에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간단한 밑반찬(냄새 없는 반찬) 준비하시면 유용합니다.
- 걸어서 관광하는 일정이 많으므로 편안한 신발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버스내에서 음식물, 음료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공항에서 부치는 짐의 도난 및 파손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는 전화(070-7017-2245) 또는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 IT 기업 NHN에서 인수,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터키 홈쇼핑 상품: http://www.tourbaksa.com/promotion/promotion_view....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