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윙고(WingO)’ 신용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윙고 체크카드’ 고객의 사회 진출에 따른 신용카드 니즈를 반영하여 20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춘 서비스로 특화된 ‘윙고 신용카드’를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외환은행은 2009년 12월 ‘윙고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여 20대 젊은층 고객 앞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2010년 주목 받는 신상품’에 선정되어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대의 스마트한 금융생활을 위해 출시된 ‘윙고 신용카드’는 20대~30대 젊은 고객의 사용 선호도가 높은 인터넷쇼핑, 통신요금, 대중교통, 패밀리레스토랑, 커피, 아이스크림, 패스트푸드, 편의점 이용 시 최대 10%의 Yes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외환은행의 통합 리워드 프로그램을 활용해 적립된 포인트를 전환하여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재구성하였다. 특히, 이동통신 사용율이 높은 20~30대를 위해 이동통신요금 Yes 포인트 자동차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매월 최대 2만5천원까지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로 통신요금을 미리 결제할 수 있는 통신비 할인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대형가맹점에서의 무이자 할부 서비스 및 스마트폰 소지 고객이 모바일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도록 하여 이용 편의성을 향상시켰으며 5천원의 낮은 연회비로 고객들에게 발급 부담을 한층 완화시켰다.

외환카드 관계자는 “할인서비스가 제공되는 ‘윙고 체크카드’, 포인트가 적립되는 ‘윙고 신용카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20~30대를 대상으로 윙고 브랜드 확장을 통한 다른 금융상품으로의 교차 판매 기회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박용진
02-729-0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