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한세대학교 학생들, 소셜미디어농촌봉사활동에 나선다

2011-09-05 07: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 www.mdkorea.net) 소셜미디어 전문강사들과 군포에 소재한 한세대학교 경영학부 e-비지니스학과 학생들은 용인농업기술센터에서 소셜미디어마케팅 강의를 수강한 용인지역체험농장 농업인들을 방문하여 9월24일부터 1박2일동안 체험농장 홍보를 위한 소셜미디어와 블로그홍보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9월 24일 오후 5시 경기도 용인농촌테마파크근처 사암농원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페이스북 소셜미디어마케팅 활용 농촌체험농장 홍보성공사례분석특강과 조별로 체험농장을 방문하여 홍보동영상을 촬영하고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등록하는 시간을 갖는다.

KBS, MBC, 조선일보 등 다수의 언론에 출연하고 경기도농업기술원과 농림수산식품부 등에서 강의 및 자문활동을 하는 최교수는 “농업인들의 소셜미디어활용 홍보를 돕기 위해 대학생들과 소셜미디어강사들이 참여하는 소셜미디어농촌봉사활동을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향후 농업인, 장애인, 사회적기업, 여성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홍보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간다고 한다.

소셜미디어봉사활동 참가신청은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홈페이지(www.mdkorea.net)와 010-2332-8617에 문의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