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프, 고객 서비스 강화
‘프리프’를 즐기는 게이머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생성한 모든 캐릭터들의 정보와 충전하고 구입한 캐쉬 정보, 메일로 문의했던 질문의 현황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조완형 게임사업실장은 “일반적인 게임이용 고객들이 메일문의를 했을 때 자신의 메일이 접수된 것인지 아닌지를 몰라서 고객지원팀이 고객들에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인식을 많이 갖는다”며 “이온소프트에서는 마이페이지를 시작으로 고객의 편의를 위한 방안들과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방안들을 만들 생각이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게임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프리프’를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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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12월 2일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