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프, 고객 서비스 강화

서울--(뉴스와이어)--이온소프트(www.aeonsoft.co.kr 대표 김광열)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Flying MMORPG ‘프리프(http://www.flyff.com)’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마이페이지’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프리프’를 즐기는 게이머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생성한 모든 캐릭터들의 정보와 충전하고 구입한 캐쉬 정보, 메일로 문의했던 질문의 현황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조완형 게임사업실장은 “일반적인 게임이용 고객들이 메일문의를 했을 때 자신의 메일이 접수된 것인지 아닌지를 몰라서 고객지원팀이 고객들에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인식을 많이 갖는다”며 “이온소프트에서는 마이페이지를 시작으로 고객의 편의를 위한 방안들과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방안들을 만들 생각이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게임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프리프’를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eonsoft.co.kr

연락처

이온소프트 사업전략팀 PR Manager 박지영 02-563-6170 (112) / 011-9788-0519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