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키자니아 고객 대상 20% 할인행사

뉴스 제공
넥센타이어 코스피 002350
2011-09-05 10:03
양산--(뉴스와이어)--넥센타이어가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넥센타이어는 “이달 5일부터 30일까지 키자니아의 운전면허 시험장을 체험한 어린이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타이어 제품을 20% 할인해주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키자니아에서 발급하는 어린이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고객이 넥센타이어의 행사 참여 대리점을 방문하면 전 제품에 대해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상품(UHP 제품인 N8000, N7000, N6000, 친환경 상품인 엔블루)을 구매한 고객이, 보증서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10명을 추첨해 키자니아 4인 가족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키자니아(Kidzania)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실물 3분의 2 크기로 재현된 도시에서 어린이들이 요리사, 소방관, 경찰, 승무원, 패션모델 등 90여종의 직업을 직접 선택하고 체험하는 세계적인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이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잠실에서 오픈한 키자니아(Kidzania)의 파트너사로 오토존(Auto Zone)안의 운전면허 시험체험장에 참여하고 있다.

키자니아의 오토존(Auto Zone)에서는 타이어 기본 상식 및 교통안전 교육을 받은 어린이들이 운전면허 필기시험을 치르고, 시험에 합격한 어린이들은 면허증을 발급받아 특수 제작된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는 등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독특한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지난달 출시한 친환경 타이어 ‘엔블루 에코’ 구매 고객에 대해 에코백 증정과 함께 10월말까지 두 달간 매일매일 자전거 한대씩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www.nexentir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entire.com

연락처

넥센타이어 전략기획팀
과장 이재엽
055-370-5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