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해외에서도 실시간으로 항공권 원스톱 예약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1-09-05 10:15
서울--(뉴스와이어)--인터파크의 여행·숙박 예약사이트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 www.interparktour.com)는 오픈티켓의 돌아오는 항공권 날짜를 해외에서도 온라인으로 실시간 예약 가능한 ‘오픈티켓 귀국일 지정 서비스’를 업계최초로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출발 시 돌아오는 날짜를 미리 확정하지 않는 오픈티켓의 특성상, 기존에는 항공편 예약을 위해 해외에서 번거로운 상담 확인과정이 필요했지만 ‘오픈티켓 귀국일 지정 서비스’는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귀국일 지정 및 예약완료가 가능한 원스톱 항공권 예약 서비스다. 이에 해외에서 귀국일 지정을 위해 거쳐야 했던 전화상담 및 온라인상담 과정 없이도 바로 원하는 날짜에 항공권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바로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하며, 귀국일이 지정돼 있는 항공권의 경우에도 항공권 마이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귀국일을 변경할 수 있어 해외에서 더욱 편리하게 항공권 예약을 할 수 있게 됐다.

인터파크투어 기획팀 왕희순 팀장은 “그 동안 오픈티켓 이용자들은 돌아오는 항공편 예약을 위해 해외에서 번거로운 전화상담 및 예약문의를 해야 했지만 온라인을 통한 ‘오픈티켓 귀국일 지정서비스’로 더욱 간편하게 오픈티켓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이로서 업계최초로 모든 항공권을 처음부터 끝까지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도록 완벽한 원스톱 예약 시스템을 구축함에 따라 고객들은 해외 어디에서든 온라인을 통한 한층 더 편리한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이은영 대리
02-6004-6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