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이경민 원장의 ‘크로키’ 가을 신상품 론칭

뉴스 제공
현대홈쇼핑 코스피 057050
2011-09-05 11:43
서울--(뉴스와이어)--현대홈쇼핑은 오는 9월 7일(수) 저녁 8시 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의 색조 화장품 ‘크로키(Croquis)’의 가을 신상품을 첫 방송한다. 크로키는 김혜수, 김민희, 김남주 등 정상급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정상급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명성을 얻어 온 이경민 원장과 한국화장품, 현대홈쇼핑이 공동 기획해 만든 브랜드로 지난 2010년 3월 첫 방송 이후 현재까지 약 350 억원의 매출을 올린 히트 브랜드다.

올 가을 신상품인 ‘크로키 미스티 우먼(11만 8000원)’은 늦더위에 지친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넣어주면서 탄력있는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릴랙싱 케어 트리트먼트(30ml)’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초 화장 전 발라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은은한 광택감으로 피부에 생기를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보습력이 뛰어난 파운데이션이 하나로 혼합된 ‘트위스티 멀티 플루이드(50g)’는 자외선 차단 기능(SPF30, PA++)까지 갖춰 두껍지 않은 화장을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동양인의 피부에 어울리는 3색 구슬 파우더로 얼굴에 입체감을 부여하는 ‘얼라이트 팩트(10g)’, 아이섀도우와 블러셔, 립컬러 등이 하나의 키트에 들어 있어 휴대성이 뛰어난 ‘스윙 스타일러’ 등 총 9종의 독창적인 아이템으로 제작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경민 원장이 직접 현대홈쇼핑 방송에 출연해 누드톤의 색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연출하는 ‘모던 클래식 룩’과 깊이있는 눈매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레트로 시크 룩’ 등 새 시즌 상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

연락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양혜영 선임
02-2143-25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