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부산지역 자회사 ‘장애인 특별 채용’ 실시
넥슨은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도모함은 물론 게임업계에서는 최초로 장애인을 위한 새로운 직무 개발을 시도하고자 이번 특별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모집 부문은 온라인 게임 운영지원이다. 이들은 입사 후 직업능력개발원의 훈련생으로 입소하여, 직무교육을 받은 후, 고객 지원 및 응대, 게임 운영 서비스 지원, 게임 모니터링 및 관리와 관련된 업무를 맡게 된다. 서류 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되며, 9월 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입사 지원서 양식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홈페이지(http://www.kead.or.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지원서 접수는 이메일(ct2@kead.or.kr/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직업능력개발원)을 통해 가능하다.
이를 위해 넥슨은 지난 8월 24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업무 협약식을 갖고,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과 고용에 관한 협력사항을 논의한 바 있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기업홍보팀
이동주
2185-0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