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미소금융재단, 용인지점 개점

서울--(뉴스와이어)--우리미소금융재단(회장 이순우)은 추석을 일주일 앞둔 5일 경기도 용인시에 우리미소금융재단 용인지점을 개점하고 인근의 5일장인 용인중앙시장을 이순우 우리은행장이 방문하여 시장상인들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로써 우리미소금융재단은 기존 7개의 채널 (서울,성남,광주,대구,마산,부산,중랑구청)에 이어 8번째로 용인지역 내에 최초로 지점을 개설함으로써 전국적인 지원체제의 진용을 더욱 확고히 하게 되었다.

이날 개점식에는 민주당 우제창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김학규 용인시장, 이상철 용인시의회 의장, 추교선 경기사회복지관협회 회장, 이제남 효심의료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하여, 용인지역의 미소금융 지원 활성화를 격려했다.

한편 개점식이 끝난 후 이순우 은행장은 지점 인근에 5일장이 열린 용인중앙시장을 방문하여 시장상인과 서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미소금융에 대한 안내와 함께 현장상담을 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이순우 은행장은 “현장에 나올 때 마다 여전히 서민들의 경제적 상황이 어렵다는 것을 느낀다”고 말하고 “우리은행의 새희망홀씨대출과 우리미소금융재단의 미소금융 지원을 확대하여 서민지원에 앞장서는 은행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우리미소금융재단은 지속적으로 채널 확대를 통한 서민편의 증대와 운영재원의 조기출연, 추가적인 맞춤형 신상품 개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서민금융 지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wooribank.com

연락처

우리미소금융재단 용인지점 개점
02-2275-0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