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추석 맞이 아동한복 특별기획전

서울--(뉴스와이어)--롯데마트는 추석을 맞이해 9월 11일까지 전점에서 <아동한복 특별기획전>을 진행해, 예닮, 아씨, 늘사랑 등 브랜드 아동한복을 39,000원부터 9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예범용 한복(남아)’과 ‘예꽃향 한복(여아)’을 각각 39,000원에, ‘예대건 한복(남아)’과 ‘ 예현주 한복(여아)’을 각각 79,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기간 동안 아동한복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서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복주머니, 댕기머리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아동한복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성인 한복 구매 및 대여료 할인권이 들어있는‘스페셜 DM 쿠폰북’을 증정한다.

또한, 쿠폰북을 통해 추석 연휴에 영화를 많이 보는 것을 고려해 롯데시네마 영화 티켓 구매 시 1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롯데마트 매장 내 입점 브랜드 상품인 ‘뽀로로 운동화’, ‘뽀로로 양말’, ‘깜부 아동가방’최대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단, 해당 쿠폰은 9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 아동한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드레서’ 경연대회도 진행한다. 9월 13일까지 인터넷 쇼핑몰(www.lottemart.com) 이벤트 존에 한복을 입은 사진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RYN 워킹화(5명)’와 ‘아동한복 교환권(20명)’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마트 인터넷 쇼핑몰 홈페이지 참조)

권순태 롯데마트 여성아동담당 MD(상품기획자)는 “올해는 추석이 예년보다 보름 가량 이르게 찾아와 늦더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얇은 소재의 사(絲) 원단 한복 비중을 확대했다”며, “또한, 올해는 전통미를 살린 배색과 문양의 자수가 새겨진 한복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mart.com

연락처

롯데마트 홍보팀
최하나
02-2086-37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