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 제 8회 국제비즈니스대상에서 스티비어워드 수상

서울--(뉴스와이어)--한국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은 제 8회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 앱스&인터랙티브 멀티미디어(Apps & Interactive Multimedia)의 서비스 세일즈 부문 대상인 스티비어워드(Stevie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제비즈니스대상은 전 세계의 기업과 조직들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성장·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5개 부문 총 131개 분야에 걸쳐 시상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유일한 국제 대회다. 올해는 전 세계 50여 개 국에서 3,0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이번 대상 수상작은 급여생활자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SC제일은행 직장인통장과 연계된 매월 10일간 무이자대출 서비스를 홍보하는 영상물로, 007 시리즈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흥미로운 소재와 화면&스토리 구성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해당 영상은 SC제일은행의 400여 개 영업점에 설치된 IP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리차드 힐(Richard Hill)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대표이사 겸 SC제일은행장은 “이번 수상은 SC제일은행이 보다 고객 중심에 초점을 맞추고, 이를 바탕으로 혁신적 상품서비스 개발을 실현한 결과라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SC제일은행은 보다 더 고객 중심적으로 진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그 동안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스토리가 있는 참신한 광고 홍보 영상물 제작을 해왔다. 올해 1월에는 뉴스를 패러디한 금융상품 홍보영상에 임원이 직접 출연해 열연을 펼쳤는가 하면 5월에는 직원 모델 선발 콘테스트를 통해 3명의 온라인광고 모델을 선발한 후, 온라인 광고를 제작해 방영하기도 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홍보팀
정혜란 차장
02-3702-35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