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11년 추석맞이 대고객 감사인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2011년 9월 6일(화) 12시부터 1시까지 서울 중구 태평로 소재 신한은행 본점 인근 및 전국 영업점에서 ‘2011년 추석맞이 대고객 감사인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동 행사는 민족의 큰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고객중심경영 실천 및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올해 신한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한국서비스 대상 ‘명예의 전당’에 헌정된바 있으며, 사회공헌대상, GWP(Great Work Place) 은행부문 1위, 대표브랜드 대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은행으로 인정받았다.

이는 전 직원이 합심하여 이뤄낸 것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고객이 주시는 상으로써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전국 영업점과 본부부서로 나눠 진행되었다.

서진원 은행장을 비롯한 본부 부서 임직원 500여명은 신한은행 본점 인근에서 선물용 잡곡을 나눠주며,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세요, 신한은행이 함께 하겠습니다”라고 고객감사 인사를 실시했다.

또한, 금번 행사는 예전 신한은행 초창기의 발로뛰는 은행의 초심으로 돌아가자는 취지에서 신한은행의 영리더 그룹인 ‘갤포스’, ‘YF’ 30명이 ‘신한 파이팅’을 외치며 시청과 서소문 일대를 구보했다.

신한은행 서진원은행장은 “고객의 말씀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끊임없는 개선, 작은 불만이라도 놓치지 않고 해결하려는 노력 등 고객 중심적 사고가 신한이 가지는 최고의 강점이다”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사회와 함께 동행하는 따뜻한 금융을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고객만족센터
02-2151-50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