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슈넷, 2011년 추석연휴 국내여행보험 무료가입 서비스 진행

뉴스 제공
인슈넷
2011-09-06 13:33
서울--(뉴스와이어)--‘인슈넷’에서 2011년 추석연휴 국내여행보험 무료 가입 및 사고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인슈넷의 무료여행보험 가입 서비스는 지난 10년 동안 매해 설, 추석 명절,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지속되어 꾸준히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인슈넷의 무료여행보험 가입 서비스는 마케팅 및 판촉을 위한 다른 업체의 이벤트와 달리 순수하게 고객에게 무료여행보험 가입 및 사고시 보상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가진다.

인슈넷에서 보험을 가입한 경우에는 본인을 포함하여 4인의 가족까지 추석연휴를 포함한 6일동안 무료여행보험 가입이 가능하고, 인슈넷에서 보험을 가입하지 않았어도 인슈넷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으면 본인에 한해 무료여행보험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인슈넷에서는 추석 명절 기간에도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을 위해 24시간 인슈넷 자동차 사고상담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며 24시간 전국어디에서나 1566-2200으로 전화하면 사고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슈넷 개요
인슈넷은 13개의 손해보험사 및 생명보험사와 계약한 국내 최초의 독립보험대리점(GA)이다. 보험업계 유일의 5대보증서비스(최저 보험료, 계약철회 환불 , 만기알림, 착오계약 리콜, 24시간 근무)와 6대사은서비스(24시간 주차알림, 긴급견인20~50km 추가, 119응급치료비 10만원, 국내외여행보험 무료가입, 보험료 비교견적, 안심메일)와 모바일,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활용한 SNS 서비스로 많은 고객에게 호평받고 있다. 1985년 설립된 후 많은 보험사로부터 계속 우수대리점으로 선정되고 있으며 나이스디앤비, 한국기업데이터 등으로부터 기업신용등급 AA+를 연속 부여받은 기업이다.

http://www/h/ansimmail_cont.asp?ansimmail=1&sn=168...

웹사이트: http://www.insunet.co.kr

연락처

인슈넷 마케팅팀
이달우 담당자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