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한가위 큰잔치 이벤트 풍성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1-09-06 13:03
서울--(뉴스와이어)--롯데월드는 한가위 연휴 기간 중 교통 체증 없이 도심 속에서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풍성한 축제 한 마당 “한가위 큰 잔치”를 9일(금)부터 13일(화)까지 마련한다.

차례를 지내고 대중교통으로 가깝게 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조상들의 명절 놀이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전통 우리 가락의 흥겨움을 엿볼 수 있는 특별 공연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와 명절 특별 자유이용권 할인 이벤트도 열린다.

현장의 모든 관객들이 참여해 즐기는 초대형 <강강술래> 놀이가 실내에서 펼쳐진다. 공중에 뜬 보름달을 보면서 달타령과 전통 민요에 맞춰 배우와 관객들이 함께 커다란 원을 만들어 강강술래 놀이를 즐기게 된다. 350m의 퍼레이드코스를 따라 펼쳐진 대규모의 강강술래 원무(圓舞)는 보기 드문 장관을 연출한다.

한가위를 맞아 특집 공연도 마련된다. 아리랑 음악을 모티브로 타악 두드림, 퓨전 한국 무용, 비보이가 한데 어우러져 한국 문화의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최소리의 <아리랑 파티>와 25인조 여성 농악밴드의 전통 길놀이와 사물놀이가 어우러진 퓨전 타악 퍼포먼스 <풍물한가락>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투호 던지기, 팽이 치기, 제기차기 등 고향의 향수를 느껴보는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 <추억의 놀이터>와 <한가위 소원 빌기> 이벤트가 펼쳐진다. 소원 빌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자유이용권 100매를 증정한다.

한편, 연휴 기간 중 한복을 입은 손님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가격을 50% 할인하고, 동반2인까지도 40% 우대한다(9/10~13). 또한 타국에서 연휴를 맞는 주한 외국인을 위한 자유이용권 40% 우대도 함께 진행되어(9/3~13), 한국의 풍성한 한가위 정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입장시 외국인 등록증, 여권 등의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롯데월드 개요
롯데월드(대표 이동우)는 도심 속 대표 실내 테마파크로, 레저, 관광, 쇼핑 등을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하고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는 패밀리 테마파크 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안민영
02-411-2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