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울주군, ‘가을꽃과 함께하는 봉계 한우불고기축제’ 축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11-09-06 14:28
서울--(뉴스와이어)--울산광역시 울주군에서는 ‘가을꽃과 함께하는 봉계 한우불고기축제’에 맞추어 축제 홍보단 및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울산광역시 울주군이 주최하고 투어토커가 주관하는 축제 홍보단 행사는 2011년 9월 15일(목)까지, 축제 이벤트 행사는 2011년 10월 5일(수)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부터 봉계식 불고기라 불리우며 고기 맛이 가장 뛰어난 고장으로 알려져 온 봉계한우불고기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으며 전국 최초의 먹을거리 특구로 지정된 ‘봉계 한우불고기축제’를 널리 알리고 축제에 대한 색다른 흥밋거리를 제공하여 봉계 한우불고기축제 및 울주군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봉계지역 일대 25ha 규모에 해바라기와 코스모스 등 꽃단지를 조성하여 개최되는 ‘가을꽃과 함께하는 봉계한우불고기축제’는 2011년 9월 23일(금)~10월 3일(월)까지 11일간 봉계 불고기단지 내 고수부지 일원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축제에 참여하면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은 불고기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대형 먹거리 장터를 체험할 수 있으며 봉계한우가요제, 한우요리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 기간 중에는 ‘봉계 혈통한우’ 중심으로 질 좋은 한우 암소고기만을 20~30% 가량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23일부터 축제가 끝나는 다음달 3일까지 11일간은 꽃단지에 조성한 별도 행사장에서 ‘가을꽃과 어우러지는 음악회’를 비롯하여 뷰티페스티벌, 국악한마당, 춤 페스티벌, 전화앵추모제, 합창제, 7080콘서트 등 다채로운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경관단지 내에서는 황우쌀축제, 농업경영인대회, 농촌지도자대회 등 다양한 지역 행사들이 개최되고 지역의 대표 농·축산물을 한자리에 전시, 판매하는 시골장터도 운영되어 많은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본 축제 홍보단 및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 접속하여 ‘가을꽃과 함께하는 봉계 한우불고기축제’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축제 홍보단 모집 행사는 자신 및 동반인의 블로그나 카페 주소를 올린 사람 중에 방문자 수 또는 회원수가 많은 파워 블로그(카페) 운영자 총 20명을 선발,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2011년 9월 17일(토)~18일(일) 1박 2일 일정으로 봉계 한우불고기축제장 및 반구대 암각화, 외고산 옹기마을 등 울주군의 주요 관광지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축제 홍보단 모집 행사에 참가한 사람은 봉계 한우불고기축제 및 울주군의 관광지, 농특산물 등 울주군과 관련된 관광자원을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홍보해야 하는 임무가 주어진다.

또한 축제 이벤트 행사에서는 미션 1)‘봉계한우불고기’관련 10자 배틀 작성, 미션 2)축제 응원 메시지 남기기, 미션 3)울주군에 있는 관광지 중 제일 가보고 싶은 관광지를 적으면 된다.

세 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한 사람 중에 기발하고 개성 넘치게 미션을 수행한 사람을 선정하여 1등에게 여행경비 1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39-1681)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 문의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http://www.tourtalker.co.kr/sub_event/110902_ulju....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팀
김춘수
02-539-1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