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영광원자력본부 ·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등 생필품 기탁

영광--(뉴스와이어)--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필품 기탁으로 지역 분위기를 정겹고 훈훈하게 하고 있다.

영광원자력본부(본부장 김대겸)에서 지난 9월 5일 생필품 300세트 21,000천원(쌀, 한과 등) 상당의 기탁을 시작으로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지사장 김필식)에서도 쌀(10㎏)95포 2,000천원 상당을 영광군에 기탁하였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영광원자력본부 관계자는 우리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이웃과 함께 나누고 베푸는 따뜻한 손길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이웃사랑이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해 본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주변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계획이라고 하였다.

영광군에서는 기탁단체의 뜻에 따라 관내 어려운 이웃 및 시설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여 정겹고 훈훈한 추석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영광군청 개요
전남 서북권에 위치한 영광군은 예로부터 산수가 수려하고 어염시초가 풍부하여 ‘옥당골‘이라 불러온 지역이다. 영광군은 천년의 고찰 불갑사와 일본에 최초로 주자학을 전파한 수은 강항선생의 내산서원, 백제 침류왕 원년(서기 384년) 인도 마라난타 존자께서 백제에 불교를 처음 전래한 백제불교 최초도래지와 전통 근대 종교 원불교의 발상지인 영산성지 그리고 6.25 당시 기독교인들이 인민군의 교회 탄압에 항거하며 204명이 순교한 기독교인 순교지, 신유박해 때 2명의 순교자를 내며 순교자 기념 성당으로 지정된 영광성당 등을 보유하고 있어 4대 종교의 테마관광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eonggwang.go.kr

연락처

영광군청 주민생활지원과
담당자 서일석
061-350-488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