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리더스 스킨타임캡슐’ 단독 론칭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09-07 08:45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8일(목) 밤 11시 50분, 이너뷰티 데이(Day)·나이트(Night) ‘리더스 스킨타임캡슐’을 단독 론칭한다.

‘LG생활건강’과 리더스 피부전문가 10인이 공동 개발한 ‘리더스 스킨타임캡슐’은 데이(Day)와 나이트(Night)로 구분 되어 있으며, ‘스킨타임캡슐 데이’는 햇볕 또는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를 돕고, ‘스킨타임캡슐 나이트’는 항산화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식약청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 받았다.

8일(목) 밤 11시 50분 방송에서는 ‘스킨타임캡슐 데이’(500mg*21캡슐) 4개, ‘스킨타임캡슐 나이트’(500mg*28캡슐) 1개를 기본으로 구성했으며, 여기에 기본 구성과 같은 제품 및 분량을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15만8천원이며, 무이자 5개월,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천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론칭을 기념해 일주일 간 무료체험의 기회도 마련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깨끗한 피부와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탤런트 윤해영 씨가 직접 출연해 판매를 도울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패션부문 김영택 부문장은 “이번에 롯데홈쇼핑이 단독 론칭하는 ‘리더스 스킨타임캡슐’은 건조한 가을을 맞아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010-9078-7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