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LG유플러스 합작개발,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앱 출시

뉴스 제공
CJ E&M
2011-09-07 09:52
서울--(뉴스와이어)--이 시대 최고 멘토들의 성공 메시지를 스마트폰에서 매일매일 만난다!

대한민국 대표 인터뷰 쇼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방송을 넘어 모바일 멘토로 나선다.

CJ E&M 방송사업부문(부문대표 김성수)은 “CJ E&M과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상호 협력을 통해 <백지연의 피플 인사이드>의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또 “이로 인해 그동안 방송에 출연했던 안철수, 박경철, 박칼린, 김태원, 박찬욱, 이승철, 정구호, 폴 스미스, 퀸시 존스 등 국내외 핫 피플들의 1% 성공 비결과 감동 메시지를 모바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출시배경을 설명했다.

‘내 손 안의 멘토’가 될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앱은 ‘Today’ 기능을 통해 출연자들의 주옥 같은 어록이 담긴 2분 내외의 짤막 인터뷰 영상을 매일매일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전달하는 것은 물론 ‘Live Talk’ 기능으로 TV 방송과 동시에 방송 내용을 문자로 생중계하는 기능까지 갖춰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재미와 감동이 더 커질 전망.

이밖에 회원 가입 없이 소감을 타인과 공유할 수 있는 ‘딴 생각 나누기’, ‘원하는 메시지를 한곳에 모아 볼 수 있는 ‘즐겨 찾기’, 트위터, 이메일, 카카오톡으로 주변 지인들에게 보낼 수 있는 ‘공유하기’ 기능 등이 있어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게 앱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J E&M 신상호 스마트모바일 팀장은 “이번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모바일 앱은 카이스트 사태, 대학등록금, 청년실업 속에서 88만원 세대, 이태백으로 불리는 이 땅의 아픈 젊은이들은 물론 사력을 다해야만 살아남는 팍팍한 현실에서 이상적인 조언자를 찾고 싶은 사회인들에게 희망과 응원을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이 모바일 앱을 통해 한 사람이라도 희망의 빛을 발견한다면 그 소임을 다하는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내 손 안의 멘토’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앱은 LG유플러스의 OZ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http://bit.ly/qsGi3n) 및 안드로이드 마켓(http://bit.ly/nl5weV)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방송 프로그램은 종합오락채널 tvN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 제공된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전략미디어마케팅팀
이동욱
02-371-8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