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맞이 부모님 효도 선물, ‘건강 관련 제품’ 인기

- 부모님 추석 선물, 건강이 최고

-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로 부모님께 눈 건강 선물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1-09-07 10:03
서울--(뉴스와이어)--민족 대명절 한가위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해마다 추석이 다가오면 부모님께 명절 선물로 무엇을 해드려야 하나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올해의 추석 선물 트렌드는 예년과 조금 다르다. 유통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긴 장마와 일본 원전 사고 여파로 인해 추석 선물로 과일과 수산물을 대신 건강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부모님의 건강을 챙겨드리고 효도도 할 수 있는 추석 선물, 무엇이 좋을지 살펴보자.

부모님 침침해진 시야,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로 교정
중년의 나이가 지나면 노안이 찾아와 가까운 것이 흐릿하게 보이게 된다. 책이나 신문을 읽을 때마다 눈이 침침해 돋보기 안경을 찾는 부모님의 모습 자주 보았을 것이다. 눈이 침침해진 부모님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시야’를 선물로 드리는 것은 어떨까.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는 가까운 것과 먼 곳을 동시에 잘 볼 수 있도록 교정해주는 안경으로, 외관상 일반 안경과 차이점이 없어 사회 생활을 왕성히 하는 중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올 추석에는 부모님께 바리락스 안경으로 눈 건강과 젊음을 동시에 챙겨드리도록 하자.

기능성 건강식품으로 부모님께 건강 선사
집안 어른들께 전해 드릴 추석 선물로 기능성 건강 식품도 인기다. 한국인삼공사에 따르면 건강을 중요시 여기는 웰빙 소비 트렌드가 반영되어 정관장 제품의 추석 매출이 지난해보다 28%이상 증대되었다고 한다. 정관장은 추석 선물세트로 뿌리삼 중 지삼으로 구성된 ‘지’선물세트와 ‘정’선물세트를 내놓았다. 한편, 인삼공사는 한가위를 맞아 정관장 제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9월11일까지 진행한다.

부모님 어깨 통증, 안마기로 시원하게
부모님의 건강을 챙겨드릴 수 있는 또 다른 추석 선물 아이템은 바로 어깨 안마기다. 만성 어깨 통증에 시달리고 있는 부모님께 안마기 선물로 시원하게 효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동보헬스케어는 지난 8월 어깨 폭이 자동 조절되는 어깨닥터스마트를 출시했다. 사용자의 체형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안마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명절 음식 준비와 벌초로 피곤한 부모님의 어깨를 시원하게 해드릴 수 있는 안마기를 통해 몸도 건강해지고 마음도 포근해지는 명절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7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