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esigns, 업계 최첨단 HomePlug AV 칩셋 CG2210 출시

- 첨단 아키텍처로 서비스 제공업체와 장비 제조업체는 HD급 동영상 엔터테인먼트의 송신을 위해 더욱 비용 효과적이고, 신뢰성이 있으며, 빠른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다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1-09-07 11:40
밀피타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 선두기업인Sigma Designs® (NASDAQ: SIGM)에서 새로운 HomePlug AV칩셋으로 가정 내의 전기배선을 통하여 HD급 동영상을 제공하는 Sigma Designs CG2210을 공개했다. 이 홈 비디오 네트워킹 솔루션은 경쟁제품 대비 70% 더 많은 콘센트에서 작동하며 서지 프로텍터에서 31% 더 빠르게 실행된다. 이 모든 결과는 새로운 EuP 2013 에너지 보전 가이드라인을 엄격하게 준수한다. 이 새로운 칩셋은 소형 패킷을 취급할 때 다른 HomePlug AV 솔루션 및 WiFi보다 빨라서 지연율이 가장 낮다. 이러한 성능은 인터넷 게임의 성능 개선에 완벽하다. CG2210 HomePlug AV 플랫폼은 또한 값비싼 외부 CPU에 대한 필요를 없애서 TR-069를 손쉽고 경제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한다.

CG2210 플랫폼은 실제세계 성능의 리더십을 전달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CG2210 플랫폼에는 Sigma의 특허 받은 그리고 수상 경력이 있는 ClearPath 기술이 포함되어 새로운 CG2210이 시판되는 HomePlug AV 솔루션 중에서 가장 안정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임을 보장한다. Sigma Designs는 이 칩셋의 이전 세대 제품보다 성능을 15% 증가시키면서도 풋프린트와 전력 소비를 감소시켰다. 또한, 이 신제품은 IEEE의 새롭게 승인된 1901 초안 표준과 이 표준으로 설계된 향후의 제품과 완전하게 상호운용 가능하다.

Sigma Designs, Inc.의 홈 커넥티비티 그룹의 부사장이자 총괄 매니저인 Gabi Hilevitz는 “Sigma는 전력선의 신뢰성과 성능을 새로운 수준으로 올리고 있다. 이제, CG2210을 이용함으로써,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HD급 IPTV 트래픽을 가정 내 어떠한 콘센트에도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다. 또한, 까다로운 인프라 환경에서도 CG2210의 특별한 성능으로 소매업체들은 낮은 반품율의 혜택을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HomePlug AV를 위한 이 시장은 계속 확대되고 있다. 현재, 이 기술로 소비자는 새로 전선을 설치하지 않고도 광범위한 홈 관련 컨텐트에 접근, 저장, 공유할 수 있다. 현재는 우선적으로 광대역 데이터와 HD 프로그램, 비디오 온 디멘드(VOD), 멀티 룸 HD DVR 레코딩, 보이스 오버IP(VoIP), 및 HD 동영상, 음악, 사진 스트리밍에 초점을 두고 있지만, 게임 시장이 HomePlug AV 기술 이용의 주요 사례 연구로서 빠르면서 조용하게 부상하고 있다.

Sigma Designs CG2210을 사용하면, 게이머와 집에서 인터넷 풋프린트를 확장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집안의 임의의 전기 콘센트를 통하여 연결할 수 있다. 라우터/게이트웨이 그리고 AC 콘센트에 꽂는 어댑터와 게임 스테이션과 콘센트에 연결하는 두 번째 커넥터 등, 두 개의 전력선 어댑터만 있으면 된다. 사용 결과에 따르면, CG2210은 Wi-Fi보다 40% 더 빠르면서도 고급 게이머가 중시하는 안정성과 경험도가 개선된다.

가격 및 가용성

Sigma Designs CG2201 HomePlug AV 칩셋은 현재 수량 생산 중이다. 서비스 제공업체, OEM, ODM 업체는 이번 주부터 이 솔루션으로 설계를 시작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Sigma Designs 웹사이트www.sigmadesig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Inc.관련정보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 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기업은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sigmadesig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Sigma Designs, Inc. 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기타 상표는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Derek Perez
홍보관련
Sigma Designs
+1 (408) 240-7632
이메일 보내기

Edward McGregor
투자자관련
Sigma Designs
+1 (646) 259-2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