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2011년도 제8회 벤처7일장터 개최

뉴스 제공
벤처기업협회
2011-09-08 09:04
서울--(뉴스와이어)--벤처기업협회(회장 황철주)는 지난 7일 한국여성벤처협회, 서울산업통산진흥원과 공동으로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2011년도 제8회 벤처7일장터’를 개최했다.

그간 벤처7일장터는 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자의 경영애로를 각 분야 전문가 멘토의 도움을 받아 1:1 상담 방식으로 진행하여 왔다. 벤처7일장터는 창업예정자들의 자금, 판로, 특허 뿐 아니라 창업아이템의 시장성 분석, 기업의 경영전략 등에 많은 도움을 주었고, 선도벤처기업인들이 멘토로 참여하여 경영스토리와 체험에 의한 노하우를 전수하여 후배기업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주목받고 있는 멘티기업인 이든코리아(소셜펀딩 ‘펀듀’, 이창구)와 디지엔스(스마트리모컨 중계기, 우인구)의 사업발표에는 열띤 질의가 이어져 스타트업의 뜨거운 열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 매출천억벤처기업 대표이며 글로벌중견벤처포럼 의장인 남민우 대표(다산네트웍스)가 멘토로 참석하여 벤처기업의 기술·마케팅·경영노하우, M&A·창업멘토링 등 기업성공요인에 대한 조언으로 후배벤처인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벤처기업협회 개요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건전한 벤처생태계 조성, 벤처기업 육성과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제도도입 건의, 벤처기업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결속 강화 및 애로사항 수렴, 기술혁신과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통한 글로벌 기술강국 실현, 21세기 신성장산업 육성의 주역으로서 국가 경쟁력 제고 주도 등의 목적으로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기업협회
문제원 대리
890-06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