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나우앤스터디 오픈 1주년 기념 장학생 선발

뉴스 제공
엘림넷
2011-09-08 09:32
서울--(뉴스와이어)--엘림넷(대표 한환희, www.elim.net)은 자사가 운영 중인 오픈 마켓 실시간 화상교육 서비스 “나우앤스터디”의 개설 1주년을 맞이하여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 나우앤스터디 장학생 선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림넷 나우앤스터디는 장차 우리 나라에 필요한 인물이 되기 위한 큰 꿈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발굴하여 그들의 숨은 잠재력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장학 제도를 마련하였다.

나우앤스터디 장학생으로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1인당 100만원의 장학금으로 나우앤스터디를 통해서 명문대 선배들의 학습지도를 받을 수 있으며, 2014년 봄학기까지 서울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등 국내 명문대에 합격할 경우 엘림넷 가족회사에서 설립한 제이씨현 장학재단(이사장 차현배)을 통해 입학금과 첫 학기 등록금 전액(카이스트, 포항공대 입학시 지원금액은 서울대 동일계열 기준)을 지원 받게 된다.

나우앤스터디 장학생으로 선발 되기 원하는 고등학생은 누구나 10월 말까지 나우앤스터디 홈페이지(www.nownstudy.com)를 통해서 지원할 수 있으며, 나우앤스터디에서는 지원자 중에서 설문 에세이 및 면접 결과를 토대로 최종 5명을 선발하여 11월 17일 나우앤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제1회 장학생 명단을 공고할 예정이다.

엘림넷의 손은표 나우앤스터디팀장은 “장학생 선발방식은 대입 논술고사와 면접에 대비하여 간단한 에세이 작성과 면접을 통해서 심사를 하게 되며, 지방의 학생들을 위해서 특별히 화상인터뷰도 마련되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엘림넷 임직원들은 2004년부터 제이씨현 장학재단(이사장 차현배)과 함께 매분기 자매 청소년들을 위한 멘토링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금년부터는 명문대 재학생들을 모집하여 정기적으로 나우앤스터디를 통해 전국의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와 학습 멘토링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엘림넷 개요
엘림넷은 1996년 PSTN 인터넷 접속서비스, 1997년 기업용 인터넷 전용회선, 1999년 인터넷 데이터 센터를 개설해 국내 1세대 인터넷 전문 통신회사로서 확고한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인터넷 UTM 전용선, 정보보안 클라우드(나우앤클라우드) 등의 서비스, Checkpoint, Sophos, Vormetric 및 Vidyo 등의 보안 및 영상협업 관련 글로벌 솔루션의 유통, 화상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나우앤나우, 셀프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온라인 투표 플랫폼 나우앤보트,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 등의 온라인 오픈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http://www.nownstudy.com

웹사이트: http://www.elim.net

연락처

엘림넷 나우앤스터디팀
손은표 팀장
02-3149-48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