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사랑,해 봉사단’, 저소득층을 위한 이동식 푸드마켓 식품나눔 행사 진행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11-09-08 09:19
서울--(뉴스와이어)--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종호, www.bccard.com)는 추석을 맞아 “사랑,해 이동식 푸드마켓 식품나눔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랑,해 이동식 푸드마켓 식품나눔 행사”는 상품 진열을 위해 별도로 5톤차량을 특별 개조한 차량내부에 생필품을 진열한 후 이용객들의 거주지로 직접 순회방문을 하며 생필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2009년부터 매년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8일(목) 강동구 고덕동 공영주차장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사랑,해 이동식 푸드마켓 식품나눔 행사”에는 BC카드 박귀순 상무,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 황용규 회장, 양준욱 시의원, 이정훈 시의원, 김영철 시의원 및 BC카드 “사랑,해 봉사단” 단원 35명이 참여하며,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이동식 푸드마켓 이용대상자들을 위한 사물놀이 공연과 미용봉사 서비스(간단한 컷트)도 진행된다.

“사랑,해 이동식 푸드마켓 식품나눔 행사”는 쌀, 라면, 통조림, 식용유 등의 생필품을 1인 5품목까지 수령이 가능하며, 거동이 불편한 가정에는 “사랑,해 봉사단” 단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생필품을 전달하게 된다.

BC카드 관계자는 “BC카드는 매년 추석을 앞두고 우리의 이웃들을 직접 찾아가는 식품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면서 “식품나눔을 통해 우리의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밝고 따뜻한 추석 명절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라고 말했다.

BC카드는 2005년부터 “이동식 푸드마켓 식품나눔 행사, 빨간밥차 무료급식 지원 등을 임직원 봉사활동과 병행하여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BC카드 홍보부
정택식 계장
02 - 3475 - 8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