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안일권, 장애인기업 ‘에스엔비’ 홍보 지원 활동 돕는다

- 장애인기업 활성화와 문화향유 위해 제품홍보 지원

뉴스 제공
창조문학신문사
2011-09-08 10:59
서울--(뉴스와이어)--창조문학신문사는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중인 개그맨 안일권이 장애인기업 제품 홍보에 적극적인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일권은 장애인기업 홍보를 위한 제품촬영에 개런티 없이 출연하여 소외계층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였다.

개그맨 안일권은 천연비누를 모태로 친환경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장애인기업 ‘에스엔비’가 장애인들의 일자리창출 및 문화교류 증진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한다.

안일권은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지만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기업의 활성화와 장애인들의 문화향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여 자신의 달란트를 나누겠다”고 말했다.

한편, 친환경제품을 생산하는 ‘에스엔비’는 기업과 단체를 대상으로 선물세트 및 기념품에 주력했으나 천편일률(千篇一律)적인 제품과 화학성분 제품들에 대한 어려움으로 에스엔비의 독창적이고 친환경적인 제품개발을 위한 수년간의 노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천연비누 직접 제조 판매를 모태로 다음과 같은 ‘에스엔비’의 친환경 제품 시리즈를 만들었다.

에스엔비 자연이야기 첫 번째 천연비누
에스엔비 자연이야기 두 번째 소이캔들
에스엔비 자연이야기 세 번째 천연염색
에스엔비 자연이야기 네 번째 사해소금 (Bath Salt)
에스엔비 자연이야기 다섯번 째 지갑 벨트(Eco Leather)

에스엔비 대표는 “학교와 공기업, 기관, 단체 등 여러 곳에 친환경제품을 납품하고 있는 ‘에스엔비’는 고객만족의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나눔 문화를 실천하는 건강한 기업으로 성장하여 중증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문화교류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고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에스엔비’를 통해 따뜻하게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스엔비 고객센터:http://www.snbworld.net / 문의:한금희(02-935-0970 / 010-5555-0910)

창조문학신문사 개요
창조문학신문사는 한민족의 문화예술을 계승하여 발전시키고 역량 있는 문인들을 배출하며 시조의 세계화를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sarang.kr

연락처

에스엔비
한금희
02-935-0970
010-5555-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