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차 스폰서 투어 진행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1-09-08 11:26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월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의 스폰서 투어가 제 2탄을 준비했다.

‘스폰서 투어’란 타 기업으로부터 광고 및 마케팅 명목으로 일정비용을 협찬 받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예약 고객의 여행경비를 지원해 주는 것으로 하나투어 신입사원의 아이디어로 시작되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2차 ‘스폰서 투어’ 상품은 일본관광공사에서 지원하며, 여행고객은 여행 전 단체사진촬영, 여행 중 현지 리포트 작성, 여행 후 설문서 작성 등 3단계 미션을 수행으로 인당 30만원의 여행경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총 33명이 참가하는 2차 ‘스폰서 투어’는 오는 9월 25일 출발하며, 벳부, 나가사키, 후쿠오카 4일 선박상품으로 선보였다. 훼리를 타고 부산항을 출발해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일본의 젊은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큐슈의 인기 온천마을 유후인과 일본의 3대 야경 명소인 나가사키 야경을 관광한다. 또 일본 최고의 온천도시 벳부에서 시원한 족욕과 함께 온천물에 푹 삶은 달걀(온센타마고)과 달콤한 청량음료 라무네도 맛볼 수 있다. 기존 상품가는 45만 9천원 이지만 미션 수행시 30만원 할인된 15만 9천원만 결제하면 된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김태욱 과장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