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교육, ‘홍선생미술의 추억’ 수상자 발표

- 대상에 용산 영등포지사 소속이었던 김태형 회원 수상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11-09-08 11:46
안양--(뉴스와이어)--‘창의력에 손대지 않습니다’라는 철학으로 미술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홍선생미술은 창립 13주년을 맞이하여 홍선생미술을 체험했던 현재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수기 공모전을 지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실시하였다.

수기 공모전 주제는 ▲홍선생미술에서 체험했던 미술교육이 나의 인생에 미친 영향 ▲홍선생미술의 추억 등으로 총 4명의 수상자가 심사를 통과하였다.

대상(상금 50만원)은 용산 영등포지사 소속이었던 김태형 회원(Purdue University, computer engineering 재학)이 수상하였다. 김태형 회원은 수기에서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배웠던 홍선생미술은 뜻밖의 상황에서 빛을 발하였다고 밝혔다.

고등학교 1학년 때 갑작스레 미국 유학길에 오르고, 낯선 언어와 문화 속에서 어려운 시기를 보낼 때 홍선생미술을 통해 닦아둔 미술 실력을 컴퓨터로 그린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펼칠 수 있었다고 하였다. 실력을 눈여겨본 선생님의 권유로 학교 티셔츠를 디자인 하게 되었고 다음 해 학기 초 오리엔테이션에서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를 전교생에게 나눠주는 영광을 만끽하였다고 밝혔다.

“미술은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좋은 도구이므로, 현재 홍선생미술을 배우는 많은 어린이들이 성장해나갈 앞으로의 미래가 기대된다”고 홍선생미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수기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홍선생교육 홈페이지(http:www.eduhong.com)나 전화 문의(1588-008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선생교육 개요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디지털 아트 민화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홍선생미술 유튜브 채널에는 머리에 그리는 아트 여행, 한자 좋아 좋아, 홍선생미술 철학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 중이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20년동안 전국의 모든 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여태성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