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국토개발 , ‘新고객만족경영’ 선포

서울--(뉴스와이어)--한화리조트(대표 김관수)는 지난 3월 4일, ‘고객의 꿈을 함께 이루는 기업이 되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CS 고객만족경영을 극대화하기 위한‘新고객만족경영’선포식을 실시했다.

‘新고객만족경영’활동은 고객중심경영, 회원우대, 고객만족보증, 고객접점 서비스의 향상, VOC(고객의 소리) 중시 등을 주요 추진원칙으로 세부 실천방안을 수립하는 동시에, 근원적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규정 및 제도개선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이번 선포식에서는‘고객헌장’제정 및 공포, ‘新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실천적 다짐’선언을 통해 전 임직원이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힘차게 도약하는 결의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한화리조트는 고객만족경영 정착화와‘新고객만족경영’활동의 성공적 추진을 위하여 지난 3월 11일부터 2박 3일간 한화리조트/용인에서 총 10차에 걸쳐 1,6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전임직원 CS향상 한마음 과정’을 실시했다.


한화그룹 개요
한화는 1952년 화약 제조업체로 창업한 이래 제조ㆍ건설, 금융, 서비스ㆍ레저 부문 등으로 성공적인 사업다각화를 이루며 견고한 성장을 거듭해 왔다. 현재 53개의 국내 계열사와 78개의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2011년 말 기준 자산 총액 101조 원, 매출액 35조원을 달성한 한국 10대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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