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푸드 ‘웍앤박스’ 자유이용권 48% 할인 판매…소셜커머스 인기아이템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서울 강남 일대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오리엔탈푸드 전문점 ‘웍앤박스’(woknbox.com)가 소셜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확인시키고 있다.

오리엔탈푸드 프랜차이즈 ‘웍앤박스’는 소셜커머스 그루폰(www.groupon.kr)을 통해 8일부터 13일까지 웍앤박스 전 메뉴 자유이용권을 48%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입한 자유이용권은 서울 강남점, 대치점, 구로점, 목동점, 분당 서현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그루폰을 통해 8일부터 판매를 개시한 ‘웍앤박스’는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서울 대치점의 경우 배정 수량인 500매가 판매 개시 몇 시간만에 완판 됐으며, 9월 8일 전체 소셜커머스 맛집 순위에서 전체 2위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웍앤박스’의 이 같은 인기는 주 메뉴인 오리엔탈푸드가 젊은 고객들에게 그만큼 인기 높은 아이템임을 입증하는 것. 프랜차이즈 ‘웍앤박스’는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몽고 등 아시아 각국의 면요리와 볶음밥, 그 밖에 다양한 퓨전 오리엔탈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고급재료와 특화된 레시피로 최상의 맛과 종이박스에 담아먹는 색다른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20~30대 고객들의 호응이 특히 높다.

오랜 연구개발과 실제 매장 운영을 거쳐 완성된 프랜차이즈 ‘웍앤박스’는 현재 전국적으로 1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가맹점 창업자 모집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웍앤박스 개요
아시안푸드, 오리엔탈푸드 전문 프랜차이즈

웹사이트: http://woknbox.com

연락처

PR공작소
이 준 실장
070-8244-356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웍앤박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