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스파형 셀렉샵 LAP, 광주 신세계백화점에 오픈

– 가수 쥬얼리 깜짝 방문

뉴스 제공
아이올리
2011-09-08 17:21
서울--(뉴스와이어)--퀼리티 높은 자체 제작 브랜드와 헐리웃 셀러브리티의 감성이 그대로 담긴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멀티 스파형 셀렉샵 LAP이 7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입점했다.

LAP 광주점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경기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U-PLEX에 이은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며, 오픈 당일에는 가수 쥬얼리가 방문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 날 쥬얼리 멤버들은 LAP의 호랑이 프린팅 티셔츠와 원피스를 입고,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김은정과 박세미는 같은 듯 다른 언밸런스 롱 티셔츠를 입고 등장,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은정은 호랑이와 꽃이 프린팅된 언밸런스한 회색 롱 티셔츠로 각선미를 드러내며 섹시함을 강조한 반면, 비슷한 디자인의 언밸런스 롱 티셔츠를 입은 박세미는 앞머리를 뒤로 올린 발랄한 웨이브 머리에 까만 허리띠를 매고 나와 깜찍한 패션을 완성시켰다. 김예원과 하주연도 호랑이 프린팅 티셔츠에 각각 검은 색 핫팬츠와 하이웨이스트 청바지를 매치해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쥬얼리의 참석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LAP’은 LA 헐리우드 스트리트의 감성을 담은 상품과 셀러브리티들이 추구하는 ‘잇아이템’을 판매하는 멀티 SPA형 셀렉샵이다. 멀티 SPA 셀렉샵다운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선 쉽게 접하지 못했던 해외 유명 브랜드들과 독특한 아이템들을 제공해 이미 패션계의 핫 브랜드로 떠오른 LAP은 에고이스트와 플라스틱 아일랜드 등으로 유명한 여성의류 전문 업체 아이올리가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선보이는 브랜드다.

LAP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부스에서는 100% 당첨 행운이 담긴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1등과 2등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3등에게는 LAP의 트레이드마크인 호랑이 일러스트 티셔츠가 증정되며, 일러스트 페이퍼 컵과 큐브티슈, 할인권 등도 사은품으로 마련되어 있다.

오픈 후 10일간은 ‘통 큰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오후 12시와 6시에 방문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LAP의 호랑이 일러스트 티셔츠를 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아이올리 개요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리지, 플라스틱 아일랜드, 에고이스트 이너웨어 등 여성복 브랜드 제조 유통 기업이다
연락처

아이올리 홍보실
02-2017-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