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안양대 재학생, 농촌 위한 소셜미디어 재능기부 사회공헌활동 실시

2011-09-15 07: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과 안양대학교 무역유통학과 학생들은 경기도 용인지역 농업인들을 방문하여 9월 24일 지역농산물홍보를 위한 소셜미디어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별로 농가를 방문하여 UCC 홍보동영상을 촬영하고 농가 블로그와 페이스북, 트위터 운영에 대해 도움을 주는 시간을 갖는다.

전국의 지역농산물 소셜미디어활용 홍보 강의 및 자문활동을 하는 최재용 교수는 “소셜미디어활용 농산물홍보를 원하는 농업인들과 대학생들의 재능기부 및 사회공헌을 접목시키기 위해 행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안양대학교 무역유통학과 강민수 학생은 “대학4학년을 마무리하면서 의미 있는 일을 하기 위해 소셜미디어재능기부로 농업인들을 열심히 돕겠다고”전했다.

소셜미디어 재능기부 봉사활동 참가신청은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홈페이지(www.mdkorea.net) 혹은 전화(02-553-8617)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