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RACE 참가했던 파워프라자, 국내에서 다시 한번 전기자동차 레이스 펼쳐

뉴스 제공
파워프라자
2011-09-09 16:03
서울--(뉴스와이어)--작년 UNEP의 후원 아래 진행된 친환경 행사 Zero Race의 유럽투어에 참여했던 파워프라자가 국내에서 다시 한번 전기자동차 레이스를 펼친다.

파워프라자는 자체 모델인 순수전기자동차 예쁘자나III를 포함한 전기 자동차 개조차량 라보, 봉고III와 해외 유명 전기자동차인 독일 Fine Mobile의 삼륜 TWIKE, 미국 Vectrix의 2륜 모델 2종들이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Zero Emission Korea Tour라고 명한 본 행사는 세계 오존의 날인 16일 월드컵 공원 내 평화광장에서 발대식을 가진후, 9월 19일 서울을 출발하여 29일 광주까지 대장정에 나선다.

행사 기간 중, 친환경 프로젝트와 전기자동차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각 지자체 및 대학들과 연계하여 전기자동차 전시, 시승행사 및 산업동향과 전기자동차에 대한 세미나도 주최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일반 시민과 단체들의 지역별 참가를 이끌어내기 위해서, 파워프라자는 Zero Emission Korea Tour 블로그를 운영하며 홍보를 하고 있다.(http://blog.naver.com/zero_race?Redirect=Log&logNo=136430726)

저탄소 녹생성장을 장려하고, 전기자동차에 대한 대중인식을 넓혀가기 위한 투어는,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9월 28일부터 열리는 국제 그린카 전시회에서 투어차량과 관련 핵심 기술 및 부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파워프라자 개요
파워프라자는 1993년에 설립돼 고신뢰성, 고효율의 산업용, 통신용 전원공급장치(Switching Mode Power Supply)를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 생산, 판매하며 한국 SMPS 산업을 이끌어가는 기업이다.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미래 기술에 대한 도전과 변화를 시도하는 파워프라자는 그 동안 축적해 온 전자 기술의 응용 분야로 2008년부터 친환경 전기자동차 사업을 시작했다. 미래 전기자동차의 Digital Power Electronics 관련 기술에 집중 연구하고 있다. 현재 전기자동차 개발과 전기자동차 개조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기자동차에 고효율의 파워팩을 제공하기 위해 “모터+인버터+충전기+BMS+컨버터”의 전기자동차 주요 부품과 고성능의 배터리 팩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전기자동차의 상용화와 고 신뢰성의 부품들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미래 전기자동차 기술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투어 블로그: http://blog.naver.com/zero_race?Redirect=Log&logNo...

웹사이트: http://www.powerplaza.com

연락처

파워프라자 AD&PR
계장 김석란
02-855-49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