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식당 마케팅 과정 개강

2011-09-15 07:00
서울--(뉴스와이어)--외식 마케팅 전문회사인 허브아트플래닝(문경혜 소장)과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식당 마케팅” 교육이 진행된다.

외식경영자 및 외식 프랜차이즈 임직원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및 SNS 활용한 마케팅교육과 식당 홍보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실전 활용과정으로 진행된다.

오는 9월 19일(월)~10월 31일(월)까지 총6회 24시간 동안 허브 외식 마케팅 지원센터 교육장(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실시된다.

현재 외식시장에서는 온라인을 통한 홍보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소셜 및 SNS를 이용한 온라인 마케팅이 대세를 이루고 있어 이번 기회를 통해 온라인 홍보 방법을 숙지하면 매장 홍보 및 브랜드 홍보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이 교육을 수료한 자는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고, 실행을 한다면 100% 경영성과를 낼 수 있으며, 각 외식 매장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용방법도 무료 컨설팅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이 교육을 원하는 희망자는 전화나 외식마케팅지원센터 홈페이지(café.naver.com/biznfood or www.huvv.co.kr) 가입을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참가인원은 총 20명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비는 44만원 정도 소요된다.

문의:이수일 팀장(02-324-0951 / biznfood@naver.com)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