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아동 천여명 초청 ‘한화와 함께 하는 재미있는 클래식 세상’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화그룹은 오는 4월 30일까지 그룹이 후원하는 사회복지시설 청소년 1천 여명을 초청해 창원, 속초, 여수, 천안, 대전 등 5개 지역에서‘한화와 함께 하는 재미있는 클래식 세상’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국내 정상 실내악단인‘서울튜티앙상블’이 주최하고‘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문화관광부가 후원하는 행사다. 그룹은 문화체험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지방의 사회복지시설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쉽고 재미있는 클래식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음악회를 마련했다.

지난 3월 18일, 창원 성산아트홀에서 열린 첫번째 음악회에는 (주)한화/화약 창원공장과 한화기계, 한화종합화학 진해공장의 임직원 가족들과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청소년 등 4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한화와 함께 하는 재미있는 클래식 세상’은 창원 공연을 시작으로 3월 26일 속초, 4월 16일 여수, 4월 23일 천안 그리고 4월 30일 대전 공연으로 막을 내린다.

한편 그룹이 2000년 이후 매년 협찬해 오고 있는‘교향악 축제’가 오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에도 각 사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와 더불어 4월 9일 광주시립교향악단 공연 시 80명의 아동을 초청해 1박 2일간 공연 관람 및 그룹 자원봉사들과의 에버랜드 나들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화그룹 개요
한화는 1952년 화약 제조업체로 창업한 이래 제조ㆍ건설, 금융, 서비스ㆍ레저 부문 등으로 성공적인 사업다각화를 이루며 견고한 성장을 거듭해 왔다. 현재 53개의 국내 계열사와 78개의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2011년 말 기준 자산 총액 101조 원, 매출액 35조원을 달성한 한국 10대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