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가을 패션 신상품 대거 론칭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09-14 09:31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가을 패션 신상품을 대거 론칭한다. 인기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전’, 등산복 브랜드 ‘콜핑’과 ‘버팔로’ 등 다양한 신상품을 판매하는 것.

먼저 ‘트루릴리전’의 F/W 신상품을 17일(토) 저녁 6시 10분에 단독 론칭한다. ‘트루릴리전’은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헐리웃과 국내 스타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청바지 브랜드. 이날 방송에서는 론스타 빌리(25만8천원), 골드 레인보우 빌리(34만8천원), 남성 화이트 빅티(37만8천원) 등을 오프라인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무이자 10개월 혜택과 전 구매 고객에게 데님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가을 산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등산복 브랜드의 신상품도 선보인다. 14일(수) 저녁 7시 35분엔 ‘콜핑 등산복 7종’(16만9천원)을 판매하며,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전 구매 고객에게 등산 스카프를 증정한다. 17일(토) 저녁 7시 20분엔 ‘버팔로 등산복 7종’(18만9천원)을 판매하며, 등산남방을 추가로 제공해 고객들의 멋스러운 가을 산행 패션을 돕는다.

등산복 전문 브랜드 ‘콜핑’과 ‘버팔로’는 2011년 매출액만 총 130억이 넘을 만큼 인기 있는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구성으로 인기가 높다.

롯데홈쇼핑 패션부문 김영택 부문장은 “가을을 맞아 대중들의 인기가 있는 브랜드 위주로 신상품을 대거 론칭하게 됐다”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사은품 증정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해 알뜰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추석 연휴가 끝난 14일(수), 15일(목) 양일간 명절증후군 타파 ‘여자만세’ 타이틀로 패션잡화, 쥬얼리, 뷰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이 기간 TV방송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도 1,000매(1인 2매 500명, 12일(월)~15일(목) 상품 구매고객 자동응모)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010-9078-7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