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드라마 ‘여인의 향기’의 ‘맘 좋은 여행’ 출시

-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주인공 연재가 직접 기획한 여행상품 ‘맘 좋은 여행’ 출시

- 평생 자식들을 위해 희생하는 엄마와 함께 하는 소중한 여행 의미를 담은 상품 소개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1-09-14 10:00
서울--(뉴스와이어)--드라마 ‘여인의 향기’의 감동을 다시 한번! ㈜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가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선보인 ‘맘 좋은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여행산업을 소재로 한 드라마 ‘여인의 향기’의 제작 협찬을 진행한 하나투어에서 이를 기념하고자 마지막 방송에서 등장한 ‘맘 좋은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맘 좋은 여행’은 주인공 연재(김선아 분)가 ‘내 인생의 흔적 남기기’라는 버킷 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기획한 여행상품으로, 엄마와 자녀가 함께 떠나는 여행 컨셉으로 ‘엄마와 함께해 마음이 좋아지는 여행’ 혹은 ‘엄마(맘, mom)가 좋아하는 여행’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바쁜 일상을 핑계로 평생 자식들을 위해 희생만 하는 엄마와 함께하는 소중한 여행의 취지를 담은 ‘맘 좋은 여행’상품은 엄마와 함께하는 온천&스파여행, 쇼핑&맛집여행, 문화&역사여행, 국내여행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투어에서 ‘맘 좋은 여행’상품으로 기획한 ‘앙코르왓 5일’ 상품은 초특급 5성 호텔에서 머물며 담낙허브사우나와 아로마테라피 그리고 스톤마사지 및 머드마사지 체험 등의 다앙한 스파 특전을 비롯해 일정 중 6가지 특식도 함께 제공된다. 94만 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또한 홍콩 쇼핑투어 4일 상품은 홍콩 쇼핑의 메카인 ‘하버시티’와 ‘시티게이트 아웃렛’에서의 자유시간과 홍콩 최고의 해산물 레스토랑에서 해산물 특식 일정으로 64만 9천원부터 판매되고 있다. 국내 상품 중에는 엄마와 오붓하게 지리산 둘레길 걸으며 단풍명소를 관광하는 1박 2일 상품도 12만 9천원부터 이용 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1일 종영한 드라마 ‘여인의 향기’는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공감대 형성에 성공했다. 특히 종영 전부터 필리핀,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총 8개국에 수출되는 쾌거를 이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김태욱 과장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