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눈으로 확인하는 무선주전자 ‘써모비젼’ 출시

- 물의 온도 따라 색상이 변하는 양면 수위표시창으로 멀리서도 끓는 상태 확인

- 4단계 맞춤보온기능과 강력 살균 기능으로 더욱 간편하고 안전하게

뉴스 제공
테팔
2011-09-14 10:2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랑스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팽경인)이 눈으로 물의 온도와 끓는 상태와 완료 시점을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무선주전자 테팔 써모비젼을 출시한다.

테팔 써모비젼 무선주전자는 양면에 달린 수위 표시창이 물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해 ▶멀리서도 물의 온도 및 끓고 있는 과정, 완료되는 시점을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찬 물의 상태에서 60도, 70도, 85도 그리고 완료될 때까지 수위 표시창의 색상이 5단계로 변화하여 색상을 보기만 해도 물의 온도가 어느 정도 되는지, 물이 다 끓었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테팔 써모비젼 무선주전자는 ▶4단계 맞춤 보온 기능을 적용하여 더욱 사용이 편리하다. 써모비젼 주전자는 사용자가 LCD창을 통해 4단계(50도, 60도, 70도, 85도) 중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두면 물이 끓은 후 30분간 해당 온도로 자동 보온이 된다. 4단계 맞춤 보온 기능을 통해 녹차를 즐기는 경우에는 85도, 아기 분유를 준비해야 할 경우에는 70도 등 각각 최적의 온도로 유지할 수 있어 보온병 없이도 편리하게 바로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테팔 써모비젼 무선주전자는 ▶오래 끓여주는 강력 살균 기능을 갖춰 일반 무선주전자보다 3분 더 오래 물을 끓여 주어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테팔 써모비젼 무선주전자는 ▶블랙과 스테인리스 스틸이 어우러진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었으며, ▶전원버튼이 손잡이에 달려 있어 사용이 더욱 간편하기도 하다. 써모비젼 무선주전자는 4단계 맞춤 보온 기능과 강력한 살균 기능, 그리고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써모비젼 기능 등 스마트 기능을 갖춘 ‘똑똑한’ 무선주전자로 보다 편리한 프리미엄 무선주전자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 124,500원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과장
02-3445-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