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 2005 건강엑스포에서 한국화이자제약 금연보조제 니코레트가 금연 홍보 벌여

뉴스 제공
한국화이자제약
2005-06-10 22:08
서울--(뉴스와이어)--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금연 열풍이 거센 지금 한국화이자제약㈜의 금연보조제 니코레트는 6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열리는 하이서울 2005 건강엑스포(HEXPO)에서 금연 운동을 벌인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화이자제약은 2005 HEXPO의 ‘건강제일 행복제일’을 주제로 하는 제1관에서 금연 홍보 및 금연 상담을 실시한다. 방문자들은 부스 안에서 금연 전문가들의 금연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가족들과 함께 온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풍선 불기 이벤트, 금연 습관을 고칠 수 있는 주물럭 인형 나눠주기 행사 등을 진행한다.

또한, 화이자 제약의 금연보조제 니코레트의 마스코트 ‘담배인간’ 이 금연보조제 인형들과 함께 제품 홍보 및 브로셔 배포, 즉석 사진촬영과 금연 관련 퍼포먼스도 진행한다.

한국화이자제약㈜ 이재웅 상무는 금연은 의지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며, 흡연은 니코틴 중독에 의한 문제와 함께 흡연 습관에 관한 문제이므로 의학적인 접근이 필요하다는 것을 일반인들에게 인지시키려는 목적에서 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니코틴 대체 요법제 니코레트는 세계 판매 1위로 다수의 임상효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금단 증상을 완화시켜 의지만으로 금연할 때 보다 2배 이상의 높은 금연 성공률을 나타내며, 패치 형과 껌 타입의 금연보조제 니코레트는 금연을 결심한 소비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친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s://www.pfizer.co.kr/

연락처

브라이먼 커뮤니케이션스 박하영 대리 (02-587-7709 /011-734-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