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북경 국제 금융 전시회 참석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1-09-14 13:06
서울--(뉴스와이어)--페이게이트는 이달초 북경 전시관에서 열린 국제 금융 전시회에 참석했다.

200개 이상의 중국 금융관련 기업과 금융기관들이 참석한 가운데 페이게이트는 글로벌 결제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 홍보를 펼쳤다.

페이게이트 마케팅 팀 지경애팀장에 의하면 이번 행사는 보다 많은 글로벌 기업들과의 접촉으로 페이게이트가 아시아 전자 금융 중심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발혔다.

페이게이트 경영진은 이번 행사 후 다양한 신종 디바이스 대응 부문에 더욱 힘을 기울여야 한다는 포부를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스마트폰과 탭을 넘어선 키오스크와 네비게이션등 웹을 지원하게되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결제가 되는 것은 당연한 요구’라는 것이다.

페이게이트는 2000년 엑스 페이라는 휴대폰용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출시 이후 아이팟 아이패드 등 신종 단말기 출시때 마다 단말기에 최적화된 결제 서비스를 내놓아 업계 주목을 늘 받고 있기도 하다.

이번 박람회때 페이게이트 서비스에 가장 관심을 보인 중국 기업 중 한 곳은 페이게이트의 글로벌 결제 서비스는 보이지 않는 보안원천 기술과 노하우가 있기에 가능한 것 이라는 평을 내 놓기도 했다.

글로벌 비 대면 결제 시장에 승부수를 던진다는 것은 부도나 변심 각종 리스크에서 머천트와 소비자를 모두 보호해야 하는 근본 명제를 해결 되지 못한다면 단순히 흉내에 그치지 않게 된다는 것이 전문가 들의 견해이다.

페이게이트 서비스에 대해 문의가 있는 경우 전화(02-2140-2700)로 연락하면 된다.

페이게이트 개요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8,000여개의 전자상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온라인 결제 사업을 지속해 왔다. 현재 32명의 다국적 임직원이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영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시드니에 추가 지사 설립 중에 있다. 페이게이트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전자상거래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개방형 웹 표준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http://www.bjexpo.com/indexen.asp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