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llett Prebon, 2011년 리스크 인터딜러 순위에서 통화부문 최고의 브로커로 선정

뉴스 제공
Tullett Prebon
2011-09-14 12:58
런던--(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인터딜러 브로커(IDB) 중의 하나인 Tullett Prebon은 2011년 연례 인터딜러 순위에서 위험 별 통화 분야 최고의 브로커로 선정되었다.

Tullett Prebon은 외환 스왑, 외환 옵션, 외환 선도 및 이색통화 등의 8개 통화 상품에서 1위를 차지함으로써 통화분야에서 우월한 지위를 점하고 있다.

1,600 명 이상의 딜러와 브로커들이 투표하여 상위 최고 3명의 파생상품 트레이더들을 선호 순으로 지명했다.

Tullett Prebon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Steph Duckworth는 “Tullett Prebon은 리스크의 인터딜러 순위에서 고객들에 의해 통화상품 부문의 최고 브로커로 다시 선출되었다. 통화시장에서의 우수함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며 특히 고객들이 이번 순위에 대한 투표를 했다는 점에서 더욱 그러하다. 우리는 고품질의 유연하고 혁신적인 상품을 제공하며 오늘날 변동성이 큰 시장 조건에서 동종 서비스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점이다”라고 언급했다.

Tullett Prebon 관련 정보

Tullett Prebon (www.tullettprebon.com)은 세계 최대의 인터딜러 브로커 중의 하나이며 도매금융시장에서 중개인으로서 특히 상업 및 투자은행과 같은 고객의 거래활동을 촉진한다. 사업은 이제 이율, 변동성, 국채, 비은행, 에너지 및 상품, 신용과 증권 등의 주요 상품 그룹을 대상으로 한다. Tullett Prebon Electronic Broking 은 이러한 상품들에 전자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중개서비스이외에도, Tullett Prebon은 Tullett Prebon Information의 IDB 시장 데이터 사업부를 통하여 다양한 시장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Tullett Prebon은 런던, 뉴저지, 홍콩, 싱가포르 및 도쿄에 주요 사무소가 있으며, 바레인, 방콕, 프랑크푸르트, 휴스턴(텍사스), 자카르타, 룩셈부르크, 마닐라, 뭄바이, 뉴욕, 파리, 서울, 상하이, 시드니, 토론토, 바르샤바 및 취리히에 기타 사무소, 합작법인 및 계열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ullettprebon.com

연락처

M:Communications
Charlotte Kirkham
+44 (0)20 7920 2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