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개국 10주년 10!10!10!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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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2011-09-15 08:40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개국 1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주말 개국 10주년 10!10!10!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음달 중순까지 개국 10주년 기념 파격적인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하는 것.

우선, 16일(금)~18일(일)까지 진행되는 10!10!10! 이벤트에서는 이 기간 방송되는 TV상품을 구매할 경우 카드할인 10%, 적립금 10%, 할인쿠폰 10% 등 숫자 10과 관련된 사은행사가 이어진다(상품별 혜택 상이). 또 상품별로 순금 10돈(37.5g), 롯데상품권 10만원 등 다채로운 경품행사도 준비했다.

16일(금) 오전에 방송되는 ‘조이아골드 18K 세트’, ‘리가 롱코트’, ‘최복호 밍크베스트’ 등 쥬얼리, 모피 등 고가의 상품도 카드 10% 청구 할인과 10% 할인쿠폰 혜택을 중복으로 받아볼 수 있다.

같은 날 오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프리마클라쎄’, ‘에콕스’, ‘오일릴리’ 등 명품의류도 10% 카드할인에 10% 할인쿠폰을 더해 혜택을 늘렸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개국 10주년 기념으로 고객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상품 10개를 엄선해 선보이는 ‘10대 상품전’, ‘10대 박람회’ 등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윤지환 팀장은 “개국 10주년을 맞아 지난 10년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린다는 의미로 고객감동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그간 볼 수 없었던 무한 혜택의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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