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미국 케어소스(CareSource) 비영리 공공의료 서비스 위해 ‘모바일 BI플랫폼’ 구축

뉴스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2011-09-15 09:0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 는 오늘, 본사가 미국의 비영리 공공 의료 서비스 단체인 ‘케어소스(CareSource)’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BI플랫폼을 기반으로 모바일 BI 플랫폼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케어소스의 모바일 BI플랫폼 사용자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플랫폼을 이용하여 서비스 품질을 평가할 수 있다.

케어소스는 미국 오하이오 데이턴에 본사를 두고 오하이오 및 미시건 지역의 870,000여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공공 의료 서비스 단체다.

케어소스는 아이폰용 모바일 BI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사용자가 원격지에서 시각적이고 직관적으로 미국 의료보험 운영에 90% 이상이 사용되는 HEDIS(의료 효과 측정 데이터 및 의료 정보: Healthcare Effectiveness Data and Information Set)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많은 의료 정보를 기반으로 본인의 상태를 파악하여 의료 서비스를 받아야 할지를 판단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케어소스 파울스토어드(Paul Stoddard) CIO는 “당사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BI 기반 모바일 BI 솔루션은 소비자의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 위험 상태의 사용자가 비용 효율적이고 보다 적극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향상된 통찰력과 분석 능력을 제공한다.” 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COO 산주 반살(Sanju Bansal)은 “의료 기관들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중요 데이터에 접근 및 분석할 수 있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해 가고 있다” 며, “비영리 의료 기관들은 모바일 기기를 강력한 BI툴로 전환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의료 예방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위험상태의 사용자가 받을 수 있는 케어를 차별화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개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소개

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분석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많은 기업이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당사는 (1) 엔터프라이즈 분석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모든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보다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2) 주권 통화 정책에 구애받지 않는 강력한 퍼블릭 오픈 소스 아키텍처인 비트코인을 인수 및 보유한다를 기업 전략으로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임현숙 차장
560-6500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3672-65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