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객감사 페스티벌 실시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11-09-15 10:35
서울--(뉴스와이어)--현대차가 고객 성원에 감사하며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를 통해 색다른 대규모 비포 서비스를 펼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6일(목) 오전 10시부터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선착순 3천 명에게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권을 1백 원에 판매하고, 오는 24일(토) 전국 주요 5개 도시에서 대규모 비포 서비스를 펼치는 ‘현대자동차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쏘나타·아반떼·그랜저·투싼·싼타페 등 5개 차종의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현대차는 잠실·분당·대전·광주·대구 등 5개 지역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3천명에게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www.coupang.com) 에서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권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5개 차종 고객들은 16일(목) 오전 10시부터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해당 차종 및 지역을 선택,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권’을 1백 원에 구입하면 된다.

한편,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 서비스는 오는 24일(토) 전국 5개 도시에서 동시에 대규모로 펼쳐질 예정이다.

현대차는 ▲서울 잠실 탄천 주차장(자동차극장 부지) ▲분당 판교 낙원중학교▲대구 우방랜드 아쿠아리움 주차장 ▲대전 엑스포과학공원 주차장 ▲광주 월드컵 경기장 (롯데마트 주차장)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 쿠폰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비포 서비스를 펼치며 고객들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소셜커머스를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색다른 비포 서비스에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현대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포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뉴미디어팀
02-3464-214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