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희 에스테틱 하우스, 20주년 기념 본점 리오픈 사은 이벤트 실시

- 황금희 스페셜 프로그램 구매 고객, H라인 제품 증정 등 관리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황금희에스테틱
2011-09-15 14:16
서울--(뉴스와이어)--오픈 20주년 맞이한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대표 황금희, www.skin1991.com)’가 강남구 청담동에 소재한 본점을 리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9월 한달 간 ‘황금희 스페셜 프로그램’ 에스테틱 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의 스테디셀러인 주름미백기능성 ‘H라인’ 6종 중 고객이 원하는 제품 1개를 무료 증정, 릴렉싱 등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금번 리뉴얼을 계기로 새롭게 선보이는 ‘황금희 스페셜 프로그램’은 지난 20년 간 고객들에게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은 페이스 프로그램에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의 코스메틱 라인을 활용해 업그레이드 한 프로그램이다.

느슨한 얼굴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퀵 리프팅 프로그램’, 얼굴과 목까지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스마일라인 리프팅 프로그램, 모공을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보습 관리를 해주는 ’포어 리프팅 프로그램‘, 미백, 탄력을 집중 관리해주는 ’셀프스킨 바이 황금희 프로그램'이 있다.

아울러 ‘황금희 스페셜 프로그램’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H라인’은 주름미백기능성 효과가 높은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멀티아쿠아 클렌저, 토탈 뉴트리셔스 스킨 에멀전, 토탈 퍼펙션 아이즈, 토탈 에너자이징 세럼, 토탈 서프라이징 크림, 티앤유 마스크 등 총 6종으로 원하는 제품 1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황금희 원장은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 청담 본점은 기본에 충실하자는 마음을 되새기며, 절제미를 극대화시키고 미니멀하고 품격 높은 인테리어로 새롭게 탄생했다. 고객에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만큼 ‘본점 리오픈 이벤트’를 열어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 최고의 에스테틱 프로그램과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문의:황금희 에스테틱 하우스(02-514-2255)

황금희에스테틱 개요
2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청담동에서도 가장 고급스러운 숍으로 알려진 황금희 에스테틱은 청담 본점을 비롯 수도권 지역에 9곳의 직영점을 운영중이다. 에스테틱의 대중화에 앞장서기 위해 기존에 프라이빗하게 이루어지던 관리실의 이미지를 깨고, 대중적인 공간인 이마트에 합리적인 가격의 캐쥬얼한 라인의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2005년 이마트 죽전점을 시작으로 오산, 수원, 동탄, 경산, 성수, 목동, 은평점까지 2011년 현재 총 9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2008년 5월에 애경과 함께 “에스테틱 하우스”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였다. 홈케어 화장품으로 수년간 “황금희에스테틱하우스”를 운영하며 얻은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에스테틱 숍 제품을 가정용으로 멀티화 한 것이 특징이다. 2010년 9월에는 자사 자체개발 화장품 ‘SELFSKIN BY HWANGKUMHEE ‘브랜드를 런칭하는 등 다양한 사업과 신규 프로그램, 코스메틱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angkumhee.com

연락처

황금희에스테틱 홍보팀
실장 김다래
070-4157-2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