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와이즈, ‘환경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에코와이즈
2011-09-18 16:10
서울--(뉴스와이어)--(주)에코와이즈에서는 새로운 환경사업의 발굴과 능력 있는 인재를 찾고자 환경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 및 일반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주)에코와이즈 홈페이지(www.ecowise.kr)에서 응모신청서와 제안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gw@ecowise.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9월 14일부터 9월 23일까지이며, 시상식은 10월 초순에 있을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1등 300만원(1팀), 2등 100만원(1팀), 3등 50만원(1팀), 장려상 외장하드(5팀)등 총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주)에코와이즈 입사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접수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주)에코와이즈 홈페이지(www.ecowis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에코와이즈 이승민 팀장은 “(주)에코와이즈의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참신한 사업 아이디어도 얻고 능력 있는 인재도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될 거 같아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한편 (주)에코와이즈는 환경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작으로 서울 일자리 박람회 참가, 녹색환경산업 취업박람회 참가, 환경이벤트 실시, 환경컨설턴트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참신한 사업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능력 있고 열정적인 인재를 찾고자 한다.

에코와이즈 개요
에코와이즈는 글로벌 환경 컨설팅 회사로 국내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 해외환경사업, 환경경영, 기후 변화, 국제제품 환경 규제, 제품 기술인증 등의 업무를 하고 있다. 환경부의 환경 컨설팅사, 중소기업청의 해외 민간네트워크 컨설팅사로 등록되어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owise.kr

연락처

에코와이즈 전략기획실
최윤근
02-478-5025
이메일 보내기